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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네이밍! 필요한 분들 보세요.네이밍 2021. 12. 28. 16:41
수 년간의 경험이 있는 네이미스트와 브랜드 마케터가 협업하여 네이밍을 해드립니다.
브랜드의 이름은 곧 브랜드 그 자체입니다.
진짜 전문가라면 방향성과 가치를 담으면서도 감각적인 네이밍을 선보입니다.
감각적인 네이미스트와 브랜드 마케터가 재직중인 헤브가
트렌디한 네이밍을 통해 더 완벽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면 시작이 좋아야 합니다.
헤브가 그 과정을 함께하겠습니다.
작업 절차
1. 일정을 협의합니다.
- 고객이 원하는 시안 개수와 작업 일정을 조율하며 최종 전달일을 협의합니다.
2. 브랜드 이미지를 파악합니다.
-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에 따라 네이밍이 달라집니다.
자연친화, 고급스러움 등 단순한 단어를 넘어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분석하여 방향을 설정합니다.
3. 의뢰인의 니즈를 파악합니다.
- 의뢰인이 만들어갈 브랜드이기에 의뢰인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파악합니다.
글자수나 꼭 들어갔으면 하는 단어, 표현하고 싶은 언어 등 구체적인 부분을 파악하여
니즈에 맞는 시안을 전달해드립니다.
4. 네이밍 작업
- 브랜드 이미지와 의뢰인 니즈를 반영하여 네이밍 시안을 개발합니다.
특허청 자료를 기반으로 중복 상표가 없는지 확인하고 제안드리지만, 상표 등록은 변리사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5. 시안 전달
-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네이밍 시안을 pdf 파일로 구성하여 전달해드립니다.
슬로건을 함께 구매했다면 마찬가지로 pdf에 포함됩니다.
6. 시안 선택 또는 수정
- 최종 시안을 1개 선택하는 것으로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함께 제안한 시안이라도 채택 외 시안은 사용할 수 없으며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정은 객관적 피드백에 따라 진행되며 구매 개수에 따라 추가 제안 개수도 달라집니다.
7. 프로젝트 마무리
* 결제 전에 방향성을 파악하기 위해 상담 먼저 진행합니다.
상담을 토대로 네이밍 작업이 시작됩니다.
* 최종 선택된 시안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안은 헤브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상표등록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특허청 자료를 토대로 검토 후에 제안하지만,
100%를 보장하지 않으며 헤브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거절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선택하신 네이밍 1개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네이밍은 추가 결제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슬로건 동일)
네이밍 무단 사용시 민·형사 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차 시안에서 마음에 드는 네이밍이 없을시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 진행 개수는 구매한 시안 개수에 따라 다릅니다.
* 수정 요청시에는 추상적인 의견(좋다, 나쁘다, 별로다 등)이 아닌 객관적인 피드백을 해주셔야
더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아이디어를 판매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협의가 불발되더라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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