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마케팅 브랜드 인식시키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브랜드를 만드는 콘텐츠 연구소, 헤브입니다.
바야흐로 브랜드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몇 개의 단어만 검색해도
수많은 브랜드가 결과로 나오는 것으로 알 수 있죠.
이는 소비자 역시도 느낄 것입니다.
단 하나의 키워드만으로 너무 많은 정보와 브랜드를
만나다 보니 소비자는 금세 피로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외면하기도 하죠.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와 함께하고 싶다면
다른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데요.
이 시점에서 떠올릴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은 브랜딩마케팅입니다.
먼저 브랜드를 인식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소비자와 브랜드는 협상 테이블에 앉지 못했습니다.
어떤 테이블에 앉을지 고민하는 소비자,
그리고 협상테이블을 준비한 브랜드가 각자의 자리에 있죠.
브랜드는 소비자를 협상 테이블에 앉히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할지 말지 결정하는 것은 그 이후입니다.
그렇다면 소비자를 협상테이블에 앉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소비자가 우리 테이블을 인식하게 만드는 것이죠.

누구나 아는 대기업을 떠올려 보세요.
아마 여러 브랜드가 떠오를 것입니다.
누군가는 브랜드 그 자체만을 보고 제품을 선택합니다.
저 역시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브랜딩의 힘은 강력하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잘 만든 브랜딩 하나로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피로한 소비자를 더 피로하게 만드는 무작위 마케팅만 하기보다는
온라인 브랜딩이라는 색다른, 더 진중한 방법으로 어필하는 것이죠.
내가 만들고 싶었던 브랜드,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완성한다면
여러분이 바라는 마케팅 효과는 저절로 따라옵니다.
어떤 브랜드라도 똑같이 적용할 수 있는 법칙입니다.
브랜딩마케팅의 힘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우리 브랜드는 정말 괜찮을까요?
그저 홍보만 많이 하는 브랜드는 아닐까요?
홍보 내용이 정말 소비자에게 전달되었을까요?
잘 받아들여졌을까요?
답을 알기 어렵다면 헤브의 브랜딩마케팅이 필요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