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브랜드블로그 효과 높이는 방법
병의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 헤브가 알려 드리는 병원온라인마케팅 꿀팁!
오늘은 병원브랜드블로그를 주제로 잡았습니다.
아마 오늘 얘기는 이미 블로그 운영을 해보았던 분들께 더 도움이 될 거로 생각이 드네요.
요즘 온라인 마케팅을 조금만 찾아보면 상위 노출 경쟁이 과열을 보이고 있죠.
그중에서 상위를 잡는데 성공한 사람들은 효과를 볼 수도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단어를 검색했을 때
우리 병원브랜드블로그가 가장 위에 노출된다면 방문자 수가 늘어나는 건 금방이겠죠.
그런데 왜 신환은 늘지 않을까요?
이 부분을 절대 놓치시면 안 됩니다.
방문자 수가 곧 신환이다? 이 생각은 절대 옳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블로그 통계를 보시면 어떤 포스팅을 타고 들어오는지 파악할 수 있죠.
그 포스팅이 과연 방문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내원하도록 유도하는 포스팅일까요?
상위 노출 포스팅은 계속 변화하는 네이버 로직에 맞춰 글을 작성하므로
진정성을 담기도 고객의 마음을 돌리기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헤브는 상위 노출에만 매달리지 말라고 꾸준히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병원브랜드블로그에서 중요한 건 상위 노출이 아닌 병원 브랜딩입니다.
우리 병원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고 홍보효과를 거부감 없이 녹여내는 방법인데요.
무조건 장점만 어필하거나 노출만을 노리는 건 한 가지만 생각하는 방법이죠.
브랜딩을 만들어서 그 속에 잘 녹아들도록 하는 스토리텔링이 필요해요.
특히 병원은 안심하고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고객이 많기에
더더욱 브랜딩이 중요합니다.
그 이름부터 "브랜드" 블로그인 만큼 우리만의 진정한 이야기를 담는 게 좋죠.
야심차게 시작한 온라인 마케팅 효과가 미미하신가요?
고객도 원장님도 기분 좋은 마케팅, 헤브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