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병원마케팅 시대는 이제 끝났다.
    브랜드 마케팅 2021. 2. 2. 13:46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마케팅 헤브입니다.
    아시다시피 헤브는 병원마케팅 대행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러나 제목부터 파격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병원마케팅 시대는 끝났습니다.

    상위 노출은 무의미!

    하루에도 너무나 많은 콘텐츠가 쏟아지는 지금, 살아남는 콘텐츠는 얼마 되지 않습니다.
    과연 살아남는 콘텐츠는 어떤 것일까요?
    VIEW 탭 1위, 2위에 노출되는 콘텐츠가 살아남는 걸까요?

    아닙니다. 소비자가 정말 원하는 콘텐츠, 잠재 고객을 끌어당기는 진짜 포스팅만이

    살아나는 시대입니다.
    노출된 글을 클릭하면 병원 블로그 방문자 수가 늘어납니다.

    그런데 그 글이 홍보성이 짙다면요? 충분한 정보가 없다면요?
    소비자는 글을 다 읽지 않습니다. 또 다른 정보를 찾아서 떠납니다. 
    비용은 비용대로 들면서 소비자는 잡지도 못했죠.

    소비자는 끝까지 확인하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사로잡아야 합니다.

    병원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우리 병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죠.
    병원을 가장 합리적으로 홍보하고 장점을 소개하는 방법은 브랜딩입니다.

    이제는 브랜딩이 대세!

    브랜딩을 쉽게 말하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이를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만드는 과정입니다.

    여러 매체 중에서도 인터넷은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공간으로,
    꼭 타깃으로 하는 대상만이 병원 블로그에 방문하는 것은 아닙니다.
    언제라도 우리 병원이 생각나게 해서 필요할 때 우리 병원을 찾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죠.

    물론 특정한 타깃을 사로잡는 것은 더욱더 좋은 방법입니다.
    니즈를 정확히 분석한 브랜딩은 지금 시대에 가장 중요한 "감성"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환자가 병원을 선택할 때 어떤 기준을 세울까요? 전문성? 친절함? 다양합니다.

    하지만 더 근본적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알아본 그대로 전문적이고 친절할 것이라는 "믿음"입니다.

    브랜딩이야말로 병원과 소비자 간에 "믿음"을 확립하기에 최적화된 방법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MD 등 다양한 방법과 매체로 아이덴티티를 확립한다면 
    어떤 영역에서도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스며들 수 있으며 신환은 물론이고

    구환 고객 관리에도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헤브는 잘 만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만이 성공의 바른 길이라고 확신합니다.
    병원마케팅은 선택지가 많습니다. 앞으로 어떤 것을 선택하실 건가요?
    제대로 된 브랜딩을 시작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언제라도 헤브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병원마케팅_헤브
    hev_agoodday@naver.com

    댓글

branding with HEV